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돌싱' 은지원 "연예인과 연애한 적 없어" (살림남)[전일야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돌싱' 은지원이 연예인과는 만나본 적이 없다고 밝혔다.

5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은지원이 연예인과 연애를 해 본 적이 없다고 밝히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솔비는 이민우와 만난 자리에서 "오빠를 위해 준비한 게 있다"며 타로카드를 꺼냈다. 은지원은 솔비가 타로점을 잘 본다고 얘기하며 기대감을 자아냈다.

솔비는 범상치 않은 손놀림으로 카드를 쭉 늘어놨고 이민우는 눈까지 감고 신중하게 카드를 선택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솔비는 이민우가 칼을 많이 들고 있는 남자가 보이는 카드를 뽑은 것을 보고 "조심해야겠다. 배신카드다. 배신을 또 당할 수 있는 것 같다"고 했다.

이민우는 앞서 무속인에게도 배신 얘기를 들었던 상황이라 "나 또 사기당하는 거냐"며 걱정을 했다.

솔비는 예전에 은지원한테도 타로점을 봐준 적이 있다는 얘기를 했다.

백지영은 은지원의 타로점 결과를 궁금해 하면서 "그때 연애하고 있다고 나왔어?"라고 물어봤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은지원은 당시 솔비가 타로카드를 보고는 자신한테 여자친구가 있다고 얘기해줬다고 했다.

이민우는 자신에 이어 은지원의 연애도 궁금해 하면서 은지원이 결혼을 할 수 있는지 그것까지 가 보자고 했다.

솔비가 은지원을 생각하면서 직접 카드를 뽑았다. 솔비는 카드를 확인하면서 "지금 여자친구 있는데? 100% 있다"고 은지원이 현재 연애 중일 것이라고 확신했다.

솔비는 "나 누군지 알 것 같다. 얘기하면 안 될 것 같다. 공식적으로 말할 수 없는 상대다"라는 얘기를 덧붙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민우는 말할 수 없는 상대라는 말에 같은 연예인일 것이라는 의견을 내놨다. 은지원은 "연예인 아니다. 연예인을 만나본 적이 없다"고 고백했다.

이민우는 카드 중에서 두 명의 남자가 컵을 들고 있는 카드를 유심히 쳐다보더니 "남자를 만나는 거야?"라고 말했다.

솔비는 "그건 모르지"라며 갑자기 타로 카드를 서둘러서 정리하기 시작했다.

솔비는 "모르겠다. 난 재미로 보는 거니까. 의미 없다. 우리의 놀이니까"라고 수습에 나섰다.

은지원은 억울한 나머지 기립한 상태로 "뭘 이렇게 찝찝하게 넘어가? 이렇게 끝난다고? 나 남자 만나는 걸로?"라고 소리쳤다.

사진=K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