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빅플래닛메이드)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싱어송라이터 이무진이 희망찬 청춘의 메시지를 담은 미니 2집 ‘만화’(滿花)로 돌아온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지난 4일 공식 채널을 통해 이무진의 미니 2집 타이틀곡 ‘청춘만화’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은 달리기 경주를 시작하기 전 포즈를 취하고 있던 이무진이 아스팔트 위, 풀밭을 힘차게 내달리며 ‘망설임’, ‘normal’, ‘외치다’, ‘청춘’ 등의 단어가 쓰인 허들을 뛰어넘는 장면을 담아냈다.
또한 환한 미소와 함께 청춘의 에너지를 발산하는 이무진의 모습과 배경으로 흐르는 파워풀하고 감성적인 밴드 사운드가 벅차오르는 감동과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이무진의 신곡 ‘청춘만화’는 불확실한 현실 속 다양하게 밀려오는 고민과 감정들을 마주하며 스스로 답을 찾아가는 청춘의 이야기를 담아낸 곡으로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에게 깊은 공감을 자아낼 것으로 예상된다.
타이틀곡 ‘청춘만화’ 외에도 이무진의 미니 2집 ‘만화’에는 ‘가면 세계’, ‘무무의 하루’, ‘별자리’, ‘우리 둘이서’, ‘반투명 이방인’ 등 총 6곡이 수록되며, 다른 뮤지션들과의 협업을 통해 더욱 다채로워진 이무진의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무진의 미니 2집 ‘만화’는 오는 7일 오후 6시에 전격 공개된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