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1 (토)

카리나, '대선배' 이은미 'SPICY' 커버 본다...효린-박미경-벤 출격(싱크로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여성 솔로 보컬리스트가 총출동하는 '싱크로유'가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KBS 2TV '싱크로유'에 효린, 박미경, 이은미, 벤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 솔로 보컬리스트들이 출동한다. '싱크로유'가 여성 솔로 보컬로 구성된 라인업과 스페셜 판정단으로 출격한 정용화의 모습이 담긴 미리 보기 영상을 공개했다.

KBS 2TV '싱크로유'는 AI가 만들어낸 싱크로율 99%의 무대 속에서 목소리가 곧 명함인 최정상 드림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보이는 환상의 커버 무대를 찾아내는 버라이어티 뮤직쇼다.

이 가운데 '싱크로유' 측에서 공개한 4회 미리 보기 영상에는 효린, 박미경, 이은미, 벤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 디바가 출격했다. 또한 효린 '애인 있어요', 박미경 '서울의 달', 이은미 '사랑..그 놈', 'SPICY', 벤 '오늘 헤어졌어요' 등 잔잔한 발라드부터 걸그룹 노래까지 여러 장르를 아우르는 선곡으로 꽉 채울 무대를 예고했다.

효린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로 꽉 채워진 효린의 '애인 있어요' 무대에 이어 박미경의 '서울의 달'이 공개되자 MC 유재석부터 모든 추리단이 탄성을 내지른다. 이 가운데 '싱크로유' 최초로 이은미가 한 라운드에서 두 번의 무대에 선다. 이은미가 '사랑..그 놈'과 'SPICY'로 발라드부터 댄스곡까지 아울렀다. 또한 벤의 '오늘 헤어졌어요' 무대에 유재석은 "노래 가운데 가장 방청석에서 (반응이 있었다)"라며 관객들은 역대급으로 가장 많이 술렁이는 반응을 보인다.

이와 함께 1회에 등장해 이승기와 이클립스의 '소나기' 듀엣 무대로 화제를 모았던 정용화가 재출격한다.

한편, 버라이어티 뮤직쇼 KBS 2TV '싱크로유'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2TV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