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1 (화)

에이포인트컴퍼니, 장동열 첫 예능 MC '님아, 그 홀을 놓치지 마오' 출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겸 가수 장동열이 HCN 방송국 신규 예능 프로그램 '님아, 그 홀을 놓치지 마오' MC로 데뷔하며 첫 예능 도전기에 나섰다.

에이포인트컴퍼니에 따르면 이번 프로그램은 장동열이 연기자에서 예능인으로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기회로, 그동안 다양한 매체에서 보여주었던 진지한 이미지를 벗고 유쾌하고 따뜻한 색다른 모습을 발산할 예정이다.

방송인 지상렬과 함께 공동 MC로 프로그램 진행을 맡아 두 사람 케미스트리가 프로그램 재미를 한층 더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님아, 그 홀을 놓치지 마오'는 파크골프를 소재로 엄마와 아들들이 함께 초보 탈출기를 그려낸 예능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파크골프가 시니어만의 스포츠가 아닌 다양한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생활 스포츠로 자리잡을 수 있음을 보여주기 위해 기획했다.

프로그램에는 개그 유튜버 조재원, 몰래카메라 유튜버 송형주, 더빙 유튜버 유준호 등 인기 크리에이터 등이 출연해 프로그램 활력을 더한다.

장동열 매니지먼트를 하고 있는에이포인트컴퍼니는 이번 프로그램에 제작사로도 참여해 라르고프레임즈와 함께 공동 제작을 맡았다.

장동열은 첫 예능 MC 도전 소감에 대해 "처음이라 긴장도 많이 됐지만 지상렬 선배님 덕분에 무사히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특히, "현재 앨범을 준비 중이며 가수로서도 곧 인사 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히며 향후 가수 활동 계획을 전했다.

'님아, 그 홀을 놓치지 마오'는 9월 30일 20시 30분 HCN 지역채널 999번에서 방영되며, 총10회로 방송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