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다시보는 고현정, 사라진 좋아요에 담긴 아쉬움... 팬들에 “너그러움” 부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고현정이 사라진 좋아요와 사진에 담긴 아쉬움을 전했다.

배우 고현정이 28일 자신의 SNS를 통해 근황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그녀는 게시물에서 “며칠 전 올렸던 피드 중 실수로 삭제가 됐다”며 아쉬움을 표현했다.

고현정은 많은 이들이 남긴 ‘좋아요’와 댓글이 사라진 것에 대해 아쉬움을 드러내며, “너그러히 이해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매일경제

고현정이 사라진 좋아요와 사진에 담긴 아쉬움을 전했다.사진=고현정 sns


그녀는 또한 “Thank you stellaatois! 정말 감사했어요. 절 존중해주시고 배려해주시고, 마징삭날 같이 나눈 대화들은 지금 생각해도 즐겁고 행복했습니다”라며 최근의 감사 인사를 덧붙였다.

한편, 고현정의 패션 스타일은 여전히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그녀는 우아하면서도 미니멀한 스타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최근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블랙 오프숄더 드레스를 착용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심플한 디자인의 체인 목걸이와 귀걸이를 매치하여 전체적인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하면서도 과하지 않은 세련미를 유지해 눈길을 끌었다.

매일경제

고현정의 패션 스타일은 여전히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고현정 sns


고현정의 패션은 대체로 자연스러운 컬러 팔레트를 기반으로 하며, 디테일에 신경을 쓴 심플한 디자인을 자주 선보인다. 고급스러운 소재를 사용하고 적당한 액세서리를 활용하여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분위기를 동시에 강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고현정은 올해 방영 예정인 ENA 새 드라마 ‘나미브’로 오랜만에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팬들은 고현정의 새로운 연기 변신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

더불어 그녀는 2025년 방송 예정인 SBS 새 드라마 ‘사마귀’ 출연도 확정해 또 다른 작품에서 그녀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현정이 새 작품에서 어떤 연기와 스타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