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박신혜, 심판하기 좋은 날! 진주 달린 크롭 재킷과 세련된 미니원피스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신혜가 진주 달린 크롭 재킷과 세련된 미니원피스룩을 선보였다.

배우 박신혜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사진 속 박신혜는 블랙 미니 원피스를 착용해 단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박신혜 특유의 청순한 이미지에 고급스러움을 더한 스타일링이 돋보였으며, 미니멀한 디자인이 그녀의 세련된 패션 감각을 한층 부각시켰다.

매일경제

박신혜가 진주 달린 크롭 재킷과 세련된 미니원피스룩을 선보였다.사진=박신혜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박신혜는 진주 장식이 도트 패턴으로 들어간 블랙 크롭 재킷을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진주 디테일은 의상에 화려함을 더하면서도 지나치지 않은 고급스러움을 느끼게 했고, 크롭 재킷은 전체적으로 날렵한 실루엣을 완성했다.

특히 선글라스를 착용한 박신혜의 모습은 그녀의 우아함을 배가시키며,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강조했다.

매일경제

박신혜는 진주 장식이 도트 패턴으로 들어간 블랙 크롭 재킷을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사진=박신혜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선글라스는 그녀의 코디에 트렌디한 감각을 더해주었으며, 박신혜만의 고유한 패션 스타일을 한층 돋보이게 만들었다.

한편 박신혜는 SBS 새 금토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번 작품에서 그녀가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