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4 (화)

라미란, 김숙과 카라반 여행 중 다이어트 실패.."과일 안 먹은지도 오래 됐는데"('김숙티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김숙 유튜브 캡처



[헤럴드POP=김나율기자]김숙과 라미란이 여행을 떠난 가운데, 다이어트에 실패했다.

23일 유튜브 채널 '김숙티비'에는 '라미란 다이어트 실패 원인은 김숙? 브라친구들의 1박 2일 여행'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김숙은 낚시 짐을 가득 싣고 배우 라미란과 여행을 떠났다. 김숙은 "라미란과 진짜 오랜만에 여행을 떠난다"라고 했다.

라미란은 "오늘 최고급으로 모신다고 하더라. 서프라이즈 선물을 준비했다. 오이소박이, 열무김치를 갖고 왔다. 놀러갈 때 먹을 김치는 따로 담아왔다. 다이어트 중인데 김치는 괜찮다"라고 했다.

헤럴드경제

김숙 유튜브 캡처



라미란, 김숙은 카라반에서 머물기로 했다. 라미란은 "이런 곳은 연인들끼리 와야 하는 거 아니냐"라고 했다. 김숙은 "여기 바로 밑이 낚시터다. 라미란은 낚시를 안 좋아한다"라고 했다.

라미란과 김숙은 근처 농장에서 사파이어포도, 샤인머스캣을 따기로 했다. 김숙은 바로 시식하며 "와. 장난 아니다"라며 맛에 감탄했다. 라미란은 "다이어트 중이라 과일 먹으면 안 된다. 과일 안 먹은지 오래 됐는데 먹어버렸다"고 놀랐다.

김숙은 토마토를 썰었다. 라미란은 "장비만 몇 번을 갈았다. 칼질만 30분째다"라며 답답해했다. 김숙은 라미란을 위해 과일과 채소로 요리를 만들었다. 세비지를 먹은 라미란은 "맛있다"고 했고, 이후 다이어트를 포기한 듯 음식을 먹어 웃음을 자아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