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2 (화)

소이현, 5kg 더 뺀 이유가 딸과 미모대결?... ‘❤️ 인교진’ 입가에 미소가 듬뿍!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소이현이 붕어빵 딸과 미모대결을 펼치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배우 소이현이 22일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근황을 전하며 딸과 함께 찍은 셀카와 함께 “날씨느므느므 조타~~ 가을이다~~~가을~~~”이라는 글을 남기며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소이현은 붕어빵처럼 닮은 딸과 함께 환한 미소를 지으며 따뜻한 모녀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소이현은 최근 5kg을 감량한 후 더욱 슬림해진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그녀의 패션 스타일은 깔끔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주며 세련미를 더했다. 소이현은 과도한 액세서리나 화려한 디자인을 피하고 기본적인 디자인의 의상을 선택해 단정하면서도 날씬해진 실루엣을 강조했다. 그녀의 심플한 룩은 우아하면서도 과하지 않아 일상 속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매일경제

소이현이 붕어빵 딸과 미모대결을 펼치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소이현의 스타일링은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된 캐주얼룩으로, 아이와 함께하는 일상에서도 활동성을 고려한 편안한 옷차림을 선보였다. 자연스러운 톤의 의상은 가족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잃지 않았다. 특히 모노톤이나 톤 다운된 색상을 활용한 컬러 매칭은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완성하며 트렌디한 느낌을 배가시켰다.

매일경제

배우 소이현이 22일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근황을 전하며 딸과 함께 찍은 셀카와 함께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액세서리 역시 최소화하여 전체적인 룩의 밸런스를 맞췄다. 불필요한 포인트 대신 소이현의 자연스러운 미모와 건강한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켰다. 이러한 심플하고 실용적인 스타일링은 다이어트 후 자신감을 더욱 드러내며 편안한 일상 속에서도 패션 감각을 놓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한편, 소이현은 지난 2월 종영한 TV조선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에서 다채로운 감정 연기로 큰 호평을 받았다. 쾌활하면서도 미스터리한 캐릭터를 능숙하게 소화해 극의 몰입도를 한층 높였으며, 그녀의 연기력은 다시 한 번 많은 시청자들로부터 인정을 받았다. ‘나의 해피엔드’는 소이현의 섬세한 감정선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소이현의 다음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