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개훌륭' 리뉴얼 '동물은 훌륭하다', 서장훈·은지원·장도연 출연 확정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개훌륭' 리뉴얼 '동물은 훌륭하다', 내달 첫 방송
서장훈·은지원·장도연 MC 라인업 구축

'개는 훌륭하다'의 리뉴얼 버전인 '동물은 훌륭하다'가 공개된다. KBS2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개는 훌륭하다'의 리뉴얼 버전인 '동물은 훌륭하다'가 공개된다.

KBS2 '동물은 훌륭하다' 측은 지난 16일 공식 SNS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첫 방송은 오는 28일 오전 10시 30분으로 편성됐다.

공개된 티저는 호랑이, 개, 고양이, 멧돼지, 판다 등 다채로운 동물의 모습과 함께 "엉뚱하지만 훌륭한 동물의 모든 것"이라는 문구로 눈길을 끌었다. 반려견에서 반려동물로 범위를 확장한 '동물은 훌륭하다'는 보다 다양한 반려동물들과 반려인의 특별한 일상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동물은 훌륭하다'는 애니캠을 통해 감동과 재미, 일상 속 법률 상식까지 반려문화를 선도하고 대중의 인식을 개선할 예정이다. 또한 반려동물과 관련된 여러 이슈에 관해 함께 고민해보며 선한 영향력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MC로는 베테랑 반려견 보호자 서장훈을 비롯해 프로그램을 이끌어갈 은지원 장도연이 합류했다. 세 MC는 색다른 케미스트리로 프로그램을 이끌며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반려견 행동학 전문가 고지안, 동물 사건 전문 변호사 조찬형, 고양이 전문 수의사 김명철이 MC들과 합을 맞춰 유일무이 무공해 동물 전문 프로그램의 존재감을 알릴 전망이다.

한편 지난 5월 '개는 훌륭하다'에 출연 중인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의 갑질 논란이 불거졌고 치열한 진실공방이 펼쳐졌다. KBS 측은 논란을 의식, '개는 훌륭하다'의 폐지를 공표한 후 리뉴얼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이후 원년 멤버였던 이경규 박세리가 하차, 새로운 얼굴들이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