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0 (금)

은가은♥박현호, '신랑수업' 합류…'커플수업' 받고 결혼 직행하나[이슈S]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은가은, 박현호 커플이 ‘신랑수업’에 합류한다.

은가은, 박현호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고정 멤버로 출연한다.

두 사람은 최근 열애를 인정하며 ‘공식 커플’로 거듭난 것에 이어, ‘신랑수업’에서 꿀 떨어지는 커플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신랑수업’에 커플이 동반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두 사람이 어떤 ‘커플수업’을 받게 될지에도 관심이 쏠린다.

은가은과 박현호는 한 방송에서 만나 5살 연상연하 나이 차이를 뛰어넘은 ‘트로트 커플’이 됐다. 은가은은 자신이 DJ를 맡고 있는 프로그램에서 “동료 트로트 가수 박현호와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 예쁜 사랑할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라겠다”라며 “예쁘게 만나겠다. 응원해달라”라고 소감을 밝혔다.

은가은은 2013년 발라드 가수로 가요계에 데뷔해 오랜 무명 시절을 겪었다. 이후 트로트로 전향한 그는 2020년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해 최종 7위를 기록했다. 최근 KBS 라디오 '은가은의 빛나는 트로트' DJ로 활동하는 등 맹활약 중이다.

박현호는 2013년 아이돌 그룹 탑독으로 가요계에 데뷔했고, 2015년 건강상의 이유로 팀을 탈퇴했다. 전역 후 2020년 트로트 가수로 전향, 2022년 MBN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해 최종 10위에 올랐고, 최근까지 '불타는 장미단'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 중이다.

특히 은가은은 TV조선 ‘미스쓰리랑’ 녹화에서도 공개 연인 박현호를 언급했다고 해 두 사람의 ‘공개 연애’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은가은은 “스타 패밀리를 기대해도 되냐”라는 MC 붐의 물음에 “부부 특집으로 다시 나오게 될지 모르겠다”라며 “부부 특집에 불러달라. 대기하고 있겠다”라고 답했다고 해 두 사람이 커플에서 부부로 거듭날 수 있을지에도 관심이 쏠린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