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0 (금)

‘심신 딸’ 벨, 민소매가 헐렁! 개미허리 놀라워 ‘입이 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벨이 상큼한 여름 패션으로 시선을 집중시겼다.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의 멤버 벨이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모티콘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게재하며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벨은 청량감 넘치는 여름 패션을 선보이며 특유의 매력을 발산했다. 벨은 하늘색 계열의 얇은 끈이 포인트인 슬리브리스 톱과 데님 팬츠를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활동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여기에 그녀만의 패션 센스를 더해 시원함과 캐주얼한 느낌을 동시에 잡은 스타일로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매일경제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의 멤버 벨이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모티콘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게재하며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사진=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벨이 상큼한 여름 패션으로 시선을 집중시겼다. 사진=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벨은 또한 머리를 포니테일로 묶고, 흰색 스크런치로 머리 끝을 장식해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자연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이 돋보였으며, 그녀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강조된 룩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한편, 벨이 속한 키스오브라이프는 오는 10월 26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키스 오브 라이프 1st 월드 투어 [KISS ROAD] 인 서울’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그룹의 첫 번째 월드 투어로, 글로벌 팬들에게도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