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모두의마블' 11주년 업데이트…접속만 해도 선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이 추석을 맞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신규 맵 '달 방앗간'은 떡 공장 콘셉트의 보름달, 토끼가 등장하는 맵으로, 특수블록에서 원하는 스킬을 선택해 공격, 방어를 진행할 수 있다고 13일 밝혔다. 특히 첫 턴에 '부활', '날씨 취소' 등의 스킬을 선택할 수 있어 더욱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새롭게 추가된 태그 매치에서는 2개의 덱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이용자는 2개의 캐릭터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원하는 타이밍에 '태그' 버튼을 활용해 플레이 캐릭터를 교체할 수 있으며, 기본 덱뿐만 아니라 원하는 구성으로 직접 덱을 만들 수 있다.

넷마블은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4일까지 접속만 해도 11주년 기념 행운아이템 '각성 생일축하고양이'를 선물하며, 17일부터 24일까지 플레이만 해도 '각성 보름달 토끼'를 얻을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11주년 기념 접속만 해도 11,000 다이아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상시 진행하며, 오는 27일까지 게임 플레이만 해도 11,000 루비 및 11주년 이모티콘을 선물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넷마블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