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9 (목)

'싱크로유' 유재석→카리나, 캐릭터 티저 공개..16일 첫 방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김나율기자]'싱크로유'가 개성 넘치는 MC유와 추리단 5인 방의 캐릭터 티저를 공개했다.

KBS 2TV '싱크로유'(연출 권재오)는 AI가 만들어낸 싱크로율 99%의 무대 속에서 목소리가 곧 명함인 최정상 드림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보이는 환상의 커버 무대를 찾아내는 버라이어티 뮤직쇼로 지난 파일럿 방송에서는 귀 호강 커버 무대가 선사하는 무한 감동과 함께 진짜의 1%를 찾아가는 고도의 고막 싸움이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싱크로유’는 유재석을 필두로 이적, 이용진, 호시, 카리나, 조나단으로 이뤄진 완성형 MC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캐릭터 티저 영상에서는 정교해진 AI만큼이나 한층 레벨 업 된 MC유와 추리단 5인방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유재석은 ‘프로 스포입러’의 활약을 예고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유재석이 “저한테 자꾸 묻지 마세요”라고 입단속에 나선다.

그런가 하면 ‘싱크로유’의 황금 귀, 이용진이 “제가 예언해 보겠습니다. 저 헤어, 메이크업, 의상 그대로 입고 나옵니다”라며 확신에 찬 모습을 보인 데 이어 ‘F 남매’ 호시 카리나의 자신만만한 추리 행보가 예고돼 관심을 끌어모은다. 특히 카리나가 더욱 정교해진 AI에도 적중률 100%의 추리력을 자랑하며 ‘날카리나’로 자리해 눈길을 끈다. ‘F 남매’의 리더 호시 역시 “AI가 가소로워 보여요. 진짜”라며 이전과는 다른 자신감을 보인다.

한편 KBS 2TV ‘싱크로유’ 1회는 추석 연휴 중인 9월 16일 오후 6시 40분에 방송되며, 이후 2회부터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KBS 2TV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