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8 (수)

강수지, ♥김국진이 찍어줬나? 강남 백화점서 우아한 방송 의상 쇼핑 나들이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강수지가 강남 백화점서 우아한 방송 의상에 어울리는 쇼핑 나들이룩을 선보였다.

가수 강수지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방송에서 입을 의상을 보러 강남 현대백화점에 갔는데, 마롱이가 겨울에 입을 예쁜 니트가 있어서 따뜻한 니트를 샀다. 대표님이 또 마롱이 선물을 주셨다. 강아지 슬링백인데 오늘 우연히 보라색 니트를 입고 나갔는데 세트처럼 잘 어울렸다. 날씨가 추워지면 마롱이랑 산책을 나가야겠다. 선물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수지는 블랙 레이스 탑 위에 보라색 카디건을 걸쳐 입어 화사하면서도 페미닌한 매력을 강조했다. 깔끔한 코디와 어우러진 그녀의 스타일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매일경제

강수지는 블랙 레이스 탑 위에 보라색 카디건을 걸쳐 입어 화사하면서도 페미닌한 매력을 강조했다. 사진=강수지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강수지는 청바지를 매치해 생기 있고 캐주얼한 느낌을 더하며, 활동적인 일상 패션을 완성했다. 이런 코디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함을 추구하는 그녀의 일상적인 패션 감각을 엿볼 수 있는 부분이다.

매일경제

강수지는 브라운 버킷햇과 보라색 강아지 슬링백을 활용해 실용적이면서도 우아한 포인트를 더했다.사진=강수지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강수지는 브라운 버킷햇과 보라색 강아지 슬링백을 활용해 실용적이면서도 우아한 포인트를 더했다. 이러한 액세서리는 그녀의 패션에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전체적인 스타일을 완성시켰다.

한편, 강수지는 방송인 김국진과 결혼해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다. 현재 그녀는 유튜브 채널 ‘강수지TV 살며 사랑하며 배우며’를 운영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