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8 (수)

인피니트 남우현, 21일 신곡 ‘너의 남자’ 발매...콘서트서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남우현. 사진l빌리언스


가수 남우현이 글로벌 팬들을 위한 선물 같은 신곡을 발매한다.

소속사 빌리언스는 1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남우현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너의 남자 (Boyfriend)’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고 음원 발매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는 따뜻한 느낌으로 꾸며진 방 안에 스탠드 마이크가 놓여 있는 사진이 담겨 있다. 우드 톤의 벽면과 새하얀 커튼, 파릇파릇한 화분이 감성적인 무드를 자아냈고, 휴대폰 속 알림 화면을 보는 듯한 심플한 디자인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남우현의 신곡은 지난 6월 발매한 단독 콘서트 ‘식목일3 - 화이트리(WHITREE)’ 라이브 앨범의 타이틀곡 ‘눈부셨다’ 이후 3개월 만이다. 당시 남우현은 곡 프로듀싱 전반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고, 한결같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그간의 음악 여정을 고스란히 담은 앨범을 선물함으로써 지난 공연에 대한 깊고 진한 여운까지 선사했다.

남우현은 오는 21일과 2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식목일4 - 트리 월드(TREE WORLD)’(이하 ‘식목일4’)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신곡 ‘너의 남자 (Boyfriend)’가 공연 첫날인 21일 깜짝 발매되는 만큼, 그가 어떤 새로운 이야기를 들려주며 팬심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남우현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너의 남자 (Boyfriend)’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