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의 영화 '아임 히어로 스타디움'이 추석 연휴에 싱어롱 위크를 진행한다/CGV ICECON, CJ 4DPLEX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임영웅의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개봉 3주차를 맞아 준비한 이벤트를 공개했다.
먼저 개봉 3주차가 시작되는 11일부터 아이맥스(IMAX), 스크린X(ScreenX), 2D까지 포맷 상관없이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을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아임 히어로 종이 스탠드'를 선착순 증정한다.
'아임 히어로 종이 스탠드'는 무대에서 열창하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뿐만 아니라, 임영웅이 직접 남긴 추석 인사 친필 메시지와 사인이 담겨 있어 영웅시대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또한 오픈 직후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냈던 '영시봉 상영회'가 다시 한번 진행된다. '앵콜 영시봉 상영회'는 14일 CGV대전과 CGV영등포의 스크린X 상영관에서 진행된다. 응원봉 중앙 제어 시스템을 연동해 영시봉을 지참한 관객들은 콘서트 현장과 동일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앵콜 영시봉 상영회'를 관람하는 관객들에게는 'HOME' 엽서 세트(2종 1세트)를 전원 증정하며 엽서에는 임영웅의 사인과 친필 메시지가 담겨 있다.
추석 연휴에도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의 즐거운 이벤트는 계속된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영웅시대가 상영관에서 콘서트 못지않게 호흡하며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일주일 내내 함께하는 '싱어롱 위크'를 준비했다.
먼저 추석 연휴인 16일부터 18일에는 리뉴얼한 왕십리 아이맥스 상영관에서 'IMAX 싱어롱' 상영회를 진행한다. 왕십리 아이맥스 상영관은 더욱 선명해진 해상도와 폭넓은 컬러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스크린과 혁신적인 오디오 기술로 어느 자리에서든 균일한 사운드를 전달해 싱어롱으로 즐기는 데 최적화 돼 있다. 왕십리 아이맥스 상영관에서 진행하는 'IMAX 싱어롱' 상영회에는 노래 자막이 제공되지 않는다.
한편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스타디움 입성기를 담았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