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6 (월)

김수찬 측 "전남편 폭로 母, 경찰에 신변 보호 요청…강경 대응할 것"[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가수 김수찬 소속사가 김수찬 모친의 부친 폭로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4일 소속사 현재엔터테인먼트는 김수찬 공식 팬카페를 통해 "김수찬과 어머님의 의사를 최우선으로 존중하여 이번 일을 적극 대처하기로 결정하였다"고 밝혔다.

이어 "먼저 김수찬님의 어머님께서 방송에서 하신 내용의 팩트 체크는 모두 이루어졌다"라며 "또한 방송에서 다뤄지지 않은 김수찬님과 어머님에 관한 허위사실 및 명예훼손에 관한 다량의 증거들을 확보해 놓았으며 방송 이후 경찰에 어머님의 신변보호요청 또한 진행해둔 상태"라고 했다.

또한 "현 상황에 대해 김수찬 부친의 반론 제기 및 악의적인 행위가 주기적으로 이루어진다면 저희 현재엔터테인먼트는 아티스트 보호차원에서 선처 없는 강경한 법적처벌로 대응할 것"이라며 "무분별적 추측성, 악의적 댓글들에 관하여도 수사기관에 의뢰, 단호히 대처할 것"이라고 전했다.

앞서 지난 2일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김수찬의 모친이 출연해 14년 전 이혼한 남편이 가수인 아들의 앞길을 막고 있다고 토로했다.

이후 김수찬은 3일 팬카페를 통해 해당 사연자의 아들이 자신임을 밝히며 "사실은 외면한다고 사라지는 게 아니고 부친에 의한 피해자들이 현재진행형으로 생겨나고 있는 것을 막아야 하기 때문에 여러분께 가장 먼저 이 내용을 공유드린다"라며 "더 이상 묵인할 일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괜한 심려를 끼쳐드리는 것 같아 죄송하다. 하지만 언제나 한결같이 응원해 주시고 제 곁에 계셔주시는 팬분들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그런 여러분들 덕분에 제 안에 남아있던 상처도 많이 씻겨나갔다고 생각했지만, 조금 더 솔직해져도 괜찮다는, 용기 내라는 말씀에 힘을 내본다"라고 밝혔다.

다음은 현재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십니까. 현재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번 <무엇이든 물어보살> 방송에 관한 당사의 입장을 전달드립니다.

저희 현재엔터테인먼트는 김수찬님과 어머님의 의사를 최우선으로 존중하여 이번 일을 적극 대처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먼저 김수찬님의 어머님께서 방송에서 하신 내용의 팩트 체크는 모두 이루어졌습니다.

또한 방송에서 다뤄지지 않은 김수찬님과 어머님에 관한 허위사실 및 명예훼손에 관한 다량의 증거들을 확보해 놓았으며 방송 이후 경찰에 어머님의 신변보호요청 또한 진행해둔 상태입니다.

현 상황에 대해 김수찬님 부친의 반론 제기 및 악의적인 행위가 주기적으로 이루어진다면 저희 현재엔터테인먼트는 아티스트 보호차원에서 선처 없는 강경한 법적처벌로 대응할 것입니다.

또한 무분별적 추측성, 악의적 댓글들에 관하여도 수사기관에 의뢰, 단호히 대처할 것을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