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3 (금)

남규리, 40세 믿어도 될까? 한옥과 어우러진 “고혹적인 동안미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남규리가 한옥과 어우러진 고혹적인 동안미모를 선보였다.

배우 남규리가 24일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남규리는 “주말 시애틀 아인슈페너”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남규리는 한옥을 배경으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패션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남규리의 패션은 한옥의 전통적인 분위기와 현대적인 스타일이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그녀는 흰색 티셔츠와 청바지를 매치하여 캐주얼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자아냈다. 이러한 스타일은 전통적인 한옥의 배경과 대조를 이루면서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고유의 한국적 아름다움을 부각시키는 효과를 냈다.

매일경제

남규리가 한옥과 어우러진 고혹적인 동안미모를 선보였다./사진=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남규리가 착용한 선글라스와 손목 시계 등의 액세서리는 현대적인 감각을 더해주어 전체적인 스타일을 한층 더 세련되게 완성시켰다.

매일경제

배우 남규리가 24일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사진=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남규리의 이번 패션 선택은 전통과 현대의 미를 조화롭게 담아내며, 시대를 초월한 그녀만의 독특한 미적 감각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게 했다. 특히, 한옥이라는 전통적 배경과 대비되는 심플한 캐주얼 룩은 남규리의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한편, 남규리는 최근 MBC 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 특별 출연하며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그녀는 극 중에서 캐릭터의 내면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연기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남규리는 또한, 올해 방송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피타는 연애’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