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3 (금)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제작 이유는? "못 오신 분들 위해" [현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콘서트 실황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을 극장에서 선보이는 이유를 전했다.

22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언론배급시사회가 진행됐다.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작품이다.

시사가 끝나고 임영웅의 무대인사가 진행됐다.

임영웅은 먼저 "상암콘서트 준비하면서 걱정이 많았다. 그 많은 객석을 채울 수 있을까 걱정됐다. 그렇게 큰 공연을 내가 잘 해낼 수 있을까 걱정도 많았다. 다행히 영웅시대 여러분들 덕분에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라며 콘서트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극장에서 다시 상영하게 된 이유는 뭘까.

임영웅은 "가수로서 스타디움에 입성한다는 게 영광스럽고, 상상하기 힘든 자리다. 꿈의 무대다. 꿈의 무대 만들어주신 영웅시대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또한 "스케일이 큰 무대였다. 뒤에서 준비하는 과정을 함께 보여드리면 더 즐겁게 감상하실 수 있을 것 같았다. 그런 부분들 많이 담아내면서 콘서트에 못 오신 분들도 콘서트의 감동 같이 느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라고 바람을 덧붙였다.

한편,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오는 28일부터 전국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연 실황 최초로 IMAX와 ScreenX 특별관에서 동시 개봉한다,

사진=MHN스포츠ⓒ이지숙 기자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