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8 (수)

데니안·에녹 “결혼? 못 한 게 아니라 안 한 것”..이승철 “뻔뻔해” (‘신랑수업’)[Oh!쎈 리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신랑수업’ 데니안과 에녹이 일부러 결혼을 안 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21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데니안과 에녹이 또 다시 한 여성을 두고 불꽃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데니안은 에녹과 차를 타고 어딘가로 향했다. 그러다 그는 “왜 결혼을 안 했어 지금까지”라고 물었고, 에녹은 “일하다보니까 그렇게 된 거다”라고 답하며 역질문을 던졌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당황한 데니안은 “나도 그냥 안 하는 거지. 못한 게 아니고 안 한 거다. 했으면 진작에 했지”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에녹도 공감하자 이를 본 이승철은 “참 뻔뻔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들이 향한 곳은 바로 꽃집이었다. 알고보니 ‘연애본부장’ 심진화가 주선한 자리였던 것. 심진화는 “오늘 내가 어마어마한 것들을 준비해놨다. 내가 보석을 찾아냈어요 여러분. 빛이 나는 분이 계실 거다. 오늘 그래서 불꽃 튀는 대결을 펼쳐보자”라고 말했다. 이어 스튜디오에서 그는 “두 분이 따로따로 해 놓으니까 의욕이 안 불타오르더라. 그래서 붙여 놓으면 의욕이 생기니까”라고 덧붙였다.

/mint1023/@osen.co.kr

[사진]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화면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