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2 (목)

배우 최여진, 7살 연상 비연예인과 열애 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돌싱포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최여진이 연애 중임을 공개한다.

20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서정희 서동주 최여진이 출연해 설렘 폭발 케미를 선사한다.

6살 연하 남자친구와 4년째 연애 중인 서정희는 “남자친구가 오늘 머리도 직접 땋아줬다”며 남자친구와 닭살 연애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어 “결혼식은 ‘돌싱포맨’과 같이 하고싶다”며 폭탄 발언을 했는데, 이에 서동주는 “그럼 너무 오래 기다려야 한다”고 말해 초반부터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연애가 끊긴 적이 없다는 ‘연애 고수’ 서동주에 대해 서정희는 ”동주는 돌싱이 된 후, 한 맺힌 사람처럼 남자를 만나고 다닌다“며 딸의 연애사를 폭로해 모두를 폭소케했다. 이날 서정희, 서동주 모녀는 녹화 내내 서로에게 ‘모녀 전쟁’을 방불케 하는 거침없는 팩트 폭격으로 현장을 들었다 놨다 했다는 전언이다.

이어 줌바댄스 아시아 홍보대사 최여진의 신들린 줌바댄스에 더불어, 서정희는 즉석 노래 열창과 함께 발레로 단련된 다리 찢기도 선보였다. ‘돌싱포맨’은 놀라움을 금치 못하면서도 서동주에게 “엄마 말려야 하는 것 아니냐”며 우려를 표했다.

한편, 최여진은 “끝사랑을 만났다”며 7살 연상의 비연예인과 연애 사실을 방송 최초로 공개해 모두의 이목을 끌었다. 최여진은 ‘키다리 아저씨’와 연애스토리를 ‘돌싱포맨’에서 최초 공개한 특별한 이유가 있다며 고백했는데, 과연 어떤 사연일지는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름철 불쾌지수 대신 설렘지수 폭발하고 있는 사람들 ‘서정희 X 서동주 X 최여진’과 ‘돌싱포맨’의 웃음 폭발 케미는 8월 20일 화요일 오후 9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공개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