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2 (목)

고현정, 강렬한 눈빛의 도발적인 반전 매력! 부드럽고 세련된 가을 스타일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엘르 코리아]가 배우 고현정과 함께한 가을 패션 화보가 공개되었다.

이번 화보는 새로운 계절을 맞아 진행되었으며, 고현정은 이전과는 다른 색다른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이번 화보에서 고현정은 특유의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그녀가 입은 의상들은 모두 파비아나 필리피의 가을-겨울 컬렉션 제품이다. 트위드 소재의 드레스, 오버사이즈 핏의 멜란지 울 코트, 데님 팬츠, 카멜 컬러의 더블 캐시미어 코트 등 고급스러운 소재와 실루엣이 돋보이는 다양한 의상들이 포함되었다.

매일경제

[엘르 코리아]가 배우 고현정과 함께한 가을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사진=엘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고현정은 지난해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 걸’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올해 하반기 방송될 ENA 새 드라마 ‘나미브’의 촬영에 한창이다. ‘나미브’는 해고된 스타 제작자이자 연예 기획사 대표 강수현(고현정)과 회사에서 방출된 장기 연습생 유진우(려운)의 스타 탄생 프로젝트를 그린 성장 드라마로, 멘토와 멘티가 하나의 목표를 향해 함께 나아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매일경제

고현정은 이전과는 다른 색다른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사진=엘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고현정은 내년 방송 예정인 SBS 새 드라마 ‘사마귀’에도 출연할 예정입니다. ‘사마귀’는 동명의 프랑스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범죄 스릴러물로, 고현정의 새로운 변신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고현정은 다양한 작품과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