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2 (목)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윤계상과 드라마 찍는다더니…김요한, 위아이 컴백까지 '열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텐아시아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위아이(WEi)가 'Love' 시리즈의 스핀오프 싱글을 선보인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LOVE2YOU(러브 투 유)'를 발매한다.

'LOVE2YOU'는 위아이가 약 2년에 걸쳐 선보인 미니 4집 'Love Pt.1 : First Love(러브 파트1 : 퍼스트 러브)', 미니 5집 'Love Pt.2 : Passion(러브 파트2 : 패션)', 미니 6집 'Love Pt.3 : Eternally(러브 파트3 : 이터널리)'로 완성한 'Love' 3부작의 스핀오프 싱글이다. 'Love' 시리즈를 통해 청춘들의 감정을 담아낸 데 이어 이번 싱글로는 위아이만의 청량한 매력을 또 다른 모습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텐아시아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위아이는 신곡 발매 소식과 함께 공식 SNS에 티징 포토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모래사장 위 싱글명인 'LOVE2YOU'가 적혀있다. 선명히 새겨진 글씨처럼, 위아이표 완성도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4세대 대표 청량돌'의 면모를 다시 한번 아로새길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멤버 김요한은 SBS 새 드라마 '트라이(TRY) : 우리는 기적이 된다'(이하 '트라이')의 주연으로 합류했다. '트라이'는 고교 럭비부를 배경으로 하는 드라마로, 윤계상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2020년 데뷔한 위아이는 팀의 독보적인 정체성을 그린 'IDENTITY(아이덴티티)' 시리즈와 'Love' 시리즈를 통해 청춘의 열정과 성장, 사랑 등을 다양한 음악적 장르에 녹여내며 '청춘돌' 수식어를 꿰찼다. 끊임없는 음악적 시도로 앨범마다 색다른 모습을 선보인 위아이가 올여름 그려낼 새로운 사랑 이야기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위아이의 디지털 싱글 'LOVE2YOU'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