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뭉찬3' 예고편부터 들썩‥양보 없는 리벤지 매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뭉쳐야 찬다 3'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리턴즈 FC와 함께 리벤지 매치에 나선다. 예고편 공개부터 열띤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임영웅은 18일 오후 7시 10분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 3'(이하 '뭉찬3')에 출연한다. 앞서 두 번의 패배를 경험한 바 있는 임영웅은 "오늘은 반드시 이겨야겠습니다"라고 남다른 각오를 내비친다. 자신이 구단주로 있는 리턴즈 FC와 함께 파이팅 넘치는 자세로 뉴벤져스를 상대할 예정이다.

방송 전 공개된 '뭉쳐야 찬다 3' 예고편 속 임영웅은 지치지 않는 에너지를 방출하며 경기장을 누비는가 하면, 수준급 실력이 드러나는 슛에 이어 마치 골 세리머니를 연상시키는 모습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직 승리 하나만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끝낸 임영웅과 리턴즈 FC의 활약이 예고된 가운데, 뉴벤져스와의 양보 없는 리벤지 매치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까지 자극하고 있다.

4년 만에 '뭉쳐야 찬다 3'에 출연한 임영웅은 28일 공연 실황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개봉도 앞두고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황소영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