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3 (일)

블랙핑크 리사, “가릴 곳은 다 가렸네”…표절 논란 속 배꼽 훤히 드러낸 자신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리사가 짧은 크롭탑 스타일로 순백의 여성미를 선보였다.

그룹 블랙핑크 멤버 리사가 4일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근황을 알렸다. 리사는 별다른 멘트 없이 순백의 여성미를 강조한 사진을 공개했다.

리사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잘 보여준다. 이번 사진에서 리사는 하얀색 레이스 소재의 상의와 스커트를 착용해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 스타일은 여름에 잘 어울리며, 여성스러운 매력을 강조한다.

매일경제

리사가 짧은 크롭탑 스타일로 순백의 여성미를 선보였다. 사진=리사 SNS


또한, 리사의 상의는 짧은 크롭탑 스타일로, 어깨에 꽃 장식이 달려 있어 로맨틱한 느낌을 준다. 레이스 소재가 사용되어 우아함을 더하며, 상의와 동일한 레이스 소재의 스커트는 전체적으로 통일감을 준다. 스커트의 길이는 미디엄 정도로, 활동성도 고려한 디자인이다. 또한, 루이비통의 핸드백을 매치하여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욱 강조했다. 핸드백의 연한 핑크 색상은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의 의상과 잘 어울리며 포인트 역할을 한다.

여기에 더해 그녀의 액세서리로는 골드 색상의 손목시계와 팔찌를 착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러한 액세서리는 리사의 세련된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킨다. 여러 개의 반지를 레이어링하여 스타일리시한 느낌도 준다.

매일경제

리사가 근황을 전했다. 사진=리사 SNS


특히, 헤어와 메이크업도 리사의 스타일링에 중요한 요소다. 리사는 스트레이트 헤어 스타일로 단정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주며, 앞머리를 내려 얼굴을 작아 보이게 하는 효과를 준다.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으로 전체적인 룩과 조화를 이루며, 과하지 않은 메이크업이 의상과 잘 어우러진다.

한편, 최근 리사는 솔로 가수로서 선보인 신곡 뮤직비디오 표절 논란에 휩싸였다. 이에 대해 리사는 어떠한 입장도 밝히지 않고 함구하고 있는 상태다. 리사는 올해 초 개인 소속사 라우드 컴퍼니(LLOUD Co.)를 설립한 데 이어 소니뮤직 산하 레이블 RCA 레코드와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의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