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09 (월)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21일 컴백' 영파씨, 새 EP 스케줄러 오픈…"무대 씹어 먹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영파씨(YOUNG POSSE)가 신보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색다른 콘텐츠 탄생을 기대케 했다.

영파씨(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는 1일 공식 채널을 통해 세 번째 EP 'ATE THAT(에이트 댓)'의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영파씨는 컴백을 앞두고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는 가운데, 'CHARACTER CREATOR', '[YPS]-Delivery Notice', 'WEST COAST MEDLEY', 'BREAKING NEWS-WANTED', ''ATE THAT' GAME PACK' 등 의문의 콘텐츠명을 예고해 궁금증을 자극했다.

특히, 스케줄러는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게임 프랜차이즈 중 하나인 'Grand Theft Auto'(이하 GTA) 속 지도 이미지를 그대로 구현해 눈길을 끌었다.

폰트 등 GTA만의 특징이 곳곳에 녹여져 있어 이를 찾는 재미 역시 쏠쏠하다. '무대를 씹어 먹겠다'라는 퀘스트를 위해 영파씨는 여러 여정을 거쳐 마침내 21일 0시, 컴백일에 다다르게 될 예정이다.

'에이트 댓'은 영파씨가 전작 'XXL(엑스엑스엘)' 발매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늘 예상을 뛰어넘는 행보로 'K-팝씬 청개구리' 수식어를 꿰찬 영파씨가 보여줄 새로운 변신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영파씨 세 번째 EP '에이트 댓'은 21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DSP미디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