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서진씨엔에스 |
건설ERP관리사의 뒤를 이은 4대보험관리사 교재는 인사 노무 직무를 희망하는 취업준비생이나 건설업에 종사하는 직장인의 꾸준한 선택을 받고 있다.
건설업은 인사관리부터 경리까지 그 영역이 매우 넓고 매월 4대보험 관리기관에 신고해야 하는 업무특성으로 인해 전문적인 업무 프로세스 구축이 절실하다.
관계자에 따르면 본서는 이러한 건설업의 업무특성 중에서 특히 복잡한 4대보험 업무에 대한 실무적인 내용을 담았다. 또한 건설ERP를 통하여 건설업 신고업무를 해결할 수 있도록 ERP 프로그램 사용법도 직접 보여주고 있어 자신의 업무에 바로 응용해 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단순히 업무를 처리하는 방법만이 아니라 건설업 종사자가 겪는 비효율적인 업무과정을 정보화시대에 맞춰 효율적인 프로세스를 구축할 수 있도록 실무형 인재를 양성할 수 있도록 했다.
서진씨엔에스는 30여년 간 직접 건설업을 운영하며 느꼈던 불필요한 엑셀 및 분산된 업무과정을 벗어나고자 직접 건설ERP 프로그램을 개발한 업체이다. ERP프로그램 개발 및 공급뿐만 아니라 실제 건설업 담당자가 어려워하고 힘들어하는 업무를 ERP를 통해 손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가이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서진씨엔에스 관계자는 "실무 지식습득을 통한 4대보험관리사 자격증 취득부터 서진씨엔에스와 취업 연계가 되어있는 건설사의 취업까지 원스텝으로 가능한 유일무이한 기회"라고 말했다. 또한 "최근 높아진 취업 경쟁력으로 자격증에 대한 수요가 상당히 커졌다. 교재나 자격증에 관한 문의는 서진씨엔에스 대표번호를 통해 언제나 가능하다"고 밝혔다.
김재련 기자 chic@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