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06 (금)

고소영, 하와이에서 공개한 10살 딸‥ ❤️장동건 유전자 빛나는 우월 비주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고소영이 딸과 함께 추억을 쌓아가나고 있다.

배우 고소영이 지난 18일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근황을 알렸다. 그는 10살 딸과 함께 하와이에서 여유로운 휴가를 보내고 있다.

사진 속 배경은 주차장과 일몰로, 하늘에 붉은 노을이 아름답게 펼쳐져 있다.

매일경제

한편, 고소영과 장동건 부부는 2010년에 결혼해 슬하에 2010년생 아들과 2014년생 딸을 두고 있다. 고소영은 최근 하와이에서의 여유로운 일상을 공유하며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이들의 행복한 모습이 담긴 사진은 많은 팬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고소영은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이번 하와이 여행 사진 역시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그녀의 아름다운 미소와 딸과의 행복한 일상이 담긴 사진은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매일경제

사진= 고소영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장동건 역시 바쁜 일정 속에서도 가족과의 시간을 소중히 여기며, 두 사람의 돈독한 부부애와 가족애는 많은 사람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고소영과 장동건 부부는 결혼 이후에도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주며, 두 자녀와 함께 행복한 가정을 꾸려가고 있다.

이번 하와이 여행은 고소영과 딸에게 특별한 추억이 될 것으로 보인다. 사진 속에 담긴 고소영의 행복한 표정과 딸과의 다정한 모습은 팬들에게 큰 감동을 주고 있다. 앞으로도 고소영의 다양한 활동과 행복한 가족 이야기가 계속되기를 기대해본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