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8.25 (일)

'윤남기♥' 이다은, 뱃속 둘째 子와 방송 출연…"너무 떨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세현 기자) 이다은이 오랜만의 방송 출연에 떨리는 마음을 내비쳤다.

16일 이다은은 개인 계정에 방송 출연 소식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다은은 "저희가 인연을 맺고 가족이 될 수 있었던 건 '돌싱글즈' 덕분인 거 모두가 아실텐데요오 ㅎㅎ 저희 남다리맥과 시즌4의 제롬-베니타 커플, 지미-희진 커플의 근황을 담은 외전이 방영될 예정입니다아 ㅎㅎ 재미있다는 소문이 들리니 기대해 주세요!"라며 '돌싱글즈 외전-지금 우리는'의 방송 소식을 알렸다.

이어 "오랜만에 티브이에 나온다는 생각에 떨리네요 (ㅋㅋ 예고편 보니 호떡 얼굴로 나와서 살짝 맘이 아프지만 ㅋㅋㅋㅋㅋㅋㅋ) MBN 돌싱글즈 외전, 지금 우리는…. 목요일 밤 10시 20분 첫 방송 많은 시청 부탁드려요"라며 떨리는 마음을 내비쳤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다은은 첫째 딸 리은 양과 나란히 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다은은 리은 양을 끌어 안은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다은의 사진에 네티즌은 "재밌을 것 같다", "호떡이 어딨냐", "너무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돌싱글즈 외전-지금 우리는'에 함께 출연하는 베니타도 "저도 은근 긴장되더라구요!! 외전도 화이팅!!"이라고 댓글을 남겼다.

한편, 이다은은 MBN '돌싱글즈2'에서 만난 윤남기와 지난 2022년 결혼했으며 7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

사진=이다은

박세현 기자 shinesh830@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