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8.23 (금)

'문지인♥' 김기리, 하와이 신혼여행중 '오열'('지인의 지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나연 기자] 배우 문지인이 유튜브 ‘지인의 지인’에서 개그맨 김기리와 하와이로 떠난 신혼여행 두 번째 이야기를 선보인다.

16일 저녁 공개될 문지인의 유튜브 채널 ‘지인의 지인’에서는 문지인과 김기리가 신혼여행에서 눈물 흘린 사연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혼여행 1편에선 결혼식을 마치고 낭만의 섬 하와이에 도착해 하와이 맛집을 투어하고, 와이키키 해변에서 수영하는 등 알콩달콩 신혼부부 케미가 중점적이었다면, 신혼여행 2편에서는 스노클링, 헬기 투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구독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OSEN

특히 바다에서 스노클링할 때 물을 좋아하는 김기리는 매우 신난 반면, 몸이 안 좋은 문지인은 요트에 남아 선장님과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이 다 배 위로 올라왔음에도 불구하고 시야 밖으로 사라진 김기리 때문에 놀란 문지인이 애타게 찾는 상황이나, 하와이에 처음 온 김기리가 갑작스럽게 오열을 하는 등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예측불허 신혼여행이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문지인은 2009년 SBS 공채 탤런트로 데뷔, tvN 드라마 ‘킬힐’, JTBC ‘뷰티인사이드’, SBS ‘닥터스’ 등에 출연하며 15년 차 배우로 활동 중이다. 최근 드라마와 영화 외에도 예능프로그램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 ‘지인의 지인’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문지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