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베이비몬스터 '라이크 댓' 익스클루시브 비디오, 1억뷰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베이비몬스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의 '라이크 댓'(LIKE THAT) 익스클루시브 비디오가 유튜브에서 1억 뷰를 돌파하며 또 하나의 기록을 추가했다.

7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의 '라이크 댓' 익스클루시브 비디오는 전날 오후 10시 59분께 유튜브 조회수 1억 회를 돌파했다. 공식 뮤직비디오가 아님에도 공개 약 36일 만에 이와 같은 성과를 거둔 것.

베이비몬스터의 감각적인 그루브가 깃든 이 영상은 일곱 멤버의 절제된 카리스마는 물론 유려한 춤선, 흡인력 있는 표정 연기가 세련된 영상미와 어우러져 음악팬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로써 베이비몬스터는 1억 뷰 이상 영상을 총 5편 보유하게 됐다. 앞서 K팝 걸그룹 데뷔곡 최단기간 1억 뷰 기록을 경신한 '쉬시'(SHEESH) 뮤직비디오(2억 뷰)와 '배터 업'(BATTER UP)(2억 뷰), '스턱 인 더 미들'(Stuck In The Middle)(1억 뷰), '쉬시' 퍼포먼스 비디오(1억 뷰)가 같은 조회수를 달성했었다.

베이비몬스터의 공식 유튜브 채널도 식지 않는 인기를 자랑 중이다. 지난 1일 발매한 신곡 '포에버'가 그 상승세의 기폭제가 됐다. 이들 구독자 수는 컴백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20만 명 가까이 늘어 현재는 630만 명을 넘어섰으며 콘텐츠 누적 조회수는 21억 회에 달한다.

이 가운데 YG는 '라이크 댓' 익스클루시브 및 댄스 퍼포먼스 촬영 비하인드를 지난 6일 공개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영상에는 멤버들의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비롯 무대 아래 유쾌한 케미스트리 등이 고스란히 담겨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