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9 (화)

나인뮤지스 출신 비니, 축구선수 이규로와 이혼..."둘이 알콩달콩 하셨길" 의미심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비니(본명 이혜빈)가 축구 선수 출신 이규로와 이혼한 사실을 밝혔다.

최근 비니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전 남편이 남긴 댓글 보고 급발진하여 만들게 된 영상입니다.(결혼과 이혼 비하인드 그리고 현재)'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비니는 "언젠가는 나누고 싶었던 저의 결혼과 이혼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한다. 내 인생에서 잘했다고 생각하는 선택이 결혼과 이혼이다. 그때 결혼을 하지 않았다면 결혼에 대한 마음이 급해 더 엉망진창의 결정을 했을지도 모른다. 한 번 해봐야 그때 해본 걸 후회하지 않는다"고 이혼 소식을 전했다.

조이뉴스24

나인뮤지스 출신 비니 [사진=유튜브]



이어"오늘 갑자기 카메라를 켠 건 오늘 아침에 올린 영상에 누군가를 연상케 하는 프로필의 댓글이 달렸다. 유튜브 시작할 때 단 한 가지 마음이 쓰였던 게 '만약 X가 내 영상을 보게 되면 너무 싫은데. 그 주변 지인, 가족이 보는 게 너무 싫은데'였다"고 말했다.

비니는 "그런데 오늘 X가 연상되는 프로필이 댓글을 단 걸 보고 ‘너무 싫네’라는 생각에 바로 지워버렸다. 영상 보는 것도 이해가 안 되지만 어떻게 댓글을 달 수 있지? 우리가 그럴 사이가 아닌데 아름다운 이별을 했다고 착각하나. 이혼이 장난인가. 내가 만만한가"라고 감정을 드러냈다.

또 "우리가 머리 쥐어뜯고 쌍욕하면서 헤어진 건 아니지만 제 심신건강을 위해 순순히 꺼져줬다. 내가 산 혼수, 가전가구 있는 집에서 둘이 알콩달콩 하셨길"이라고 의미심장한 멘트를 남겼다.

한편, 비니는 2014년 12월 축구선수 이규로와 결혼했다. 두 사람은 2019년 이혼했고, 비니는 현재 캐나다 토론토에 거주 중이다.

/이지영 기자(bonbon@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