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단독] 김구라, 골프 아닌 ‘당구’로 승부...절친 이광기와 유튜브 ‘당구라’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방송인 김구라가 유튜브 당구 채널 ‘당구라’를 오픈한다.

한국 스타들의 스포츠 유튜브 채널 진출이 활발해지고 있는 가운데, 골프 콘텐츠로 스포츠 콘텐츠의 인기를 입증했던 김구라가 ‘당구라’를 통해 새로운 당구 채널을 개설하며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김구라가 새롭게 선보이는 ‘당구라’는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이광기와 함께 전국의 당구 고수들과 대결을 펼치며, ‘리얼’하게 당구 실력을 키우는 과정을 다루는 예능 채널이다. 본방송에 앞서 김구라는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당구계에서 인천 당구의 진수를 보여줄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매일경제

방송인 김구라가 유튜브 당구 채널 ‘당구라’를 오픈한다. / 사진 = ‘당구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첫 회에서는 퍼펙트 큐를 달성했던 프로 당구 선수 권혁민과의 대결이 펼쳐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 대결에서 온갖 심리전과 기 싸움이 난무하며, 고수의 멘탈을 흔들어 놓았다고. 이에 김구라와 이광기가 선보일 예상을 뛰어넘는 플레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매일경제

방송인 김구라가 유튜브 당구 채널 ‘당구라’를 오픈한다. / 사진 = ‘당구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첫 촬영을 마친 후 제작진은 “김구라와 이광기가 실제 본인들의 당구 점수를 확인하고 실력을 체크해본 결과, 의외의 실력으로 모두를 당황하게 했다”고 밝혔다.

한편 ‘도전기! 당구라’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새로운 콘텐츠가 업로드된다. 김구라의 새로운 도전과 이광기와의 호흡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