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4 (목)

"백종원, 소유진과 싸우고 쫓겨나"…김희철 '쇼윈도 부부설' 폭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채널A 예능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 식탁' 방송 화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백종원·소유진의 '쇼윈도 부부'설에 대해 폭로했다.

지난 1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 식탁'에서는 이순재가 후배 임동진, 소유진과 가수 김희철을 초대해 함께 대화를 나눴다.

이날 김희철은 결혼 11년 차인 소유진에게 백종원과 연애 당시에 어떤 구애를 받았는지 편지도 주고받았는지 궁금해했다.

소유진은 "연애 때는 둘도 없는 로맨티스트였다"며 "'너는 너무 예쁘다. 넌 나의 선물이다'라고 편지를 보내기도 했다. 내가 열심히 사는 이유가 바로 너 때문이라고 했다. 내 인생의 이유라고 했다"고 말했다.

뉴스1

(채널A 예능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 식탁' 방송 화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에 김희철은 백종원으로부터 들은 둘 사이에 부부싸움 일화도 공개했다. 김희철은 "얼마 전 배우 마동석 결혼식 때 백종원을 만났다"며 "누나랑 다투면 쫓겨난다고 하더라. 와이프에게 쫓겨나서 보기 싫어도 애들 생각나서 얼굴 보러 들어가는 거라고 했다"고 폭로했다.

소유진은 멋쩍은 웃음을 지으며 "내가 그랬다는 거냐. 똑바로 말해라. 그냥 스스로 외출을 한 거"라며 당황해했고, 이순재는 "자기 발로 나갔겠지"라고 거들었다.

결국 김희철은 소유진의 흥분하는 모습에 "나 때문에 일이 커지는 거 아니냐"라고 진땀을 흘려 웃음을 안겼다.

소유진은 2013년 요리연구가 백종원과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khj80@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