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이재욱, 8월 25일 日 팬미팅 개최…풍성한 볼거리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무대 연출·기획 등 직접 참여하며 특급 팬사랑 과시

더팩트

배우 이재욱이 8월 25일 일본 팬미팅을 개최한다. /로그스튜디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박지윤 기자] 배우 이재욱이 일본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는다.

소속사 로그스튜디오는 1일 "이재욱이 8월 25일 일본 사이타마현 오미야 소닉시티홀에서 '2024 LEE JAE WOOK FANMEETING IN JAPAN 'log in'(2024 이재욱 팬미팅 인 재팬 '로그 인')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번 공연의 연출 기획 구성 무대 등에 직접 의견을 내며 팬들이 보내주는 뜨거운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

앞서 이재욱은 지난해 '2023 이재욱 아시아 투어 팬미팅 'FIRST(퍼스트)''를 개최하고 서울 도쿄 방콕 홍콩 등 7개 도시에서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당시 그는 무대부터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과 깜짝선물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코너를 소화하며 팬들에게 더욱 소중한 시간을 선사했다.

그동안 팬사랑의 정석을 보여주며 글로벌 팬들과 소통한 이재욱이 이번 팬미팅에서 어떤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감을 높인다.

'2024 LEE JAE WOOK FANMEETING IN JAPAN 'log in'의 일본 팬클럽 선예매 접수는 이날 오후 6시부터 진행된다. 이어 이재욱은 9월 28일 서울 명화라이브홀에서 서울 팬미팅을 개최한다.

이렇게 팬미팅을 통해 글로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재욱은 최근 촬영을 끝낸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탄금(가제)'(극본 김진아, 연출 김홍선)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작품은 조선 거대 상단의 아들 홍랑의 실종 사건을 둘러싸고 누구보다 간절히 그의 행방을 찾던 이복누이 재이(조보아 분)와 비밀을 간직한 채 돌아온 홍랑이 점차 서로를 향한 우애인지 연모일지 모르는 감정에 빠져드는 미스터리 멜로 사극이다. 이재욱은 실종 전의 기억을 모두 읽고 비밀을 가진 채 나타난 홍랑으로 분해 극을 이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