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김민재, 한소희 닮은꼴 ♥최유라와 제주살이 공개(‘동상이몽2’)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동상이몽2’. 사진lSBS


배우 김민재, 최유라가 ‘동상이몽2’에 출연한다.

1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가 ‘7주년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이날 방송에는 새롭게 합류한 ‘4천만 배우’ 김민재♥최유라의 일상이 최초 공개된다.

영화 ‘베테랑’, ‘국제시장’, ‘범죄도시3,4’로 ‘4천만 배우’ 반열에 오른 김민재는 이효리, 한소희를 쏙 빼닮은 아내 최유라와의 제주살이를 ‘동상이몽2’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영화 ‘미쓰 홍당무’로 데뷔한 ‘17년 차’ 배우 아내 최유라의 뛰어난 미모는 물론, 대자연 속 초호화 보금자리까지 공개되자 지켜보던 MC들은 “동화 같은 장면이다”며 연신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김민재♥최유라를 쏙 빼닮은 8살 딸은 혼자 등교 준비를 하며 과일 손질까지 척척 해냈고, 3살 아들 역시 뭐든지 스스로 해내는 모습으로 김민재♥최유라의 남다른 자녀 교육법에 관심이 쏠렸다.

또 김민재는 아내 최유라와 제주 살이에 오기까지 있었던 우여곡절을 이야기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김민재는 “그땐 가정을 지키고 싶은데 방법을 몰랐다”며 과거 갈등으로 부부 상담까지 받은 사실을 공개했고 “어릴 때 시장 상인들 손에 컸다”며 조금 특별했던 유년 시절을 언급하며 오열해 지켜보던 스튜디오 MC들도 눈물바다로 만들었다. ‘4천만 배우’ 김민재가 처음으로 밝힌 속마음은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민재♥최유라 부부의 특별한 제주 일상은 1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되는 7주년 특집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