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NCT 위시, 놀라운 성장세…韓·日 선주문 63만장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스패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Dispatch=정태윤기자] NCT 위시가 힘찬 도약을 예고했다.

NCT 위시는 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새 싱글 '송버드'(Songbird) 한국어 버전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타이틀곡 '송버드'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오픈된다.

놀라운 성장세를 입증했다. 이번 싱글은 한국와 일본 선주문 수량이 63만 장(6월 30일 기준)을 돌파했다. 발매 전부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타이틀곡은 팝 댄스곡이다.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가 귀를 사로잡는다. 멤버들의 시원한 보컬로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가사는 행운을 가져다주는 새를 모티브로 했다. 기적을 이루기 위해 함께 날아오르자는 희망찬 메시지를 전한다.

NCT 위시는 뮤직비디오에서 사랑과 행운을 전하는 '소원 배달부'로 변신했다. 동화 같은 이야기를 전한다. 퍼포먼스도 중점적으로 만날 수 있다. 멤버들의 청량하고 역동적인 에너지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새 싱글에는 NCT 위시 표 힐링송 '티어스 아 폴링'(Tears Are Falling)도 수록했다. 따뜻한 보컬을 준비했다. 힘든 일이 생기더라도 언제나 곁에서 힘이 되어주겠다는 마음 전한다.

한편 NCT 위시는 금일 오후 5시 유튜브, 위버스 채널, 틱톡에서 스페셜 생방송 'NCT 위시 '송버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전 세계 팬들과 첫 컴백을 축하한다.
디스패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