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2 (화)

이희준, 국숫집 사장님에 ‘김동현’ 사인... “본인도 김동현도 깜짝 놀란 닮은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배우 이희준과 김동현의 닮은꼴 해프닝이 시청자를 폭소하게 했다.

29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 (이하 ‘놀토’)에서는 영화 ‘핸섬가이즈’의 배우 이성민, 이희준, 공승연이 출연해 유쾌한 시간을 선사했다.

특히 배우 이희준이 겪은 김동현과의 닮은꼴 에피소드가 큰 웃음을 자아냈다.

매일경제

배우 이희준과 김동현의 닮은꼴 해프닝이 공개됐다.사진=tvN ‘놀토’ 캡처


이날 방송에서 이희준은 국숫집에서 겪은 일화를 공개했다. 그는 “국숫집 사장님께서 저를 알아보고 ‘너무 잘 보고 있다’고 하시기에 감사 인사를 드렸는데, 사장님께서 ‘운동도 잘하는데 예능도 왜 이렇게 잘하냐’고 하셨다”며 웃픈 사연을 전했다. 알고 보니 사장님은 이희준을 방송인 김동현으로 착각했던 것이다.

매일경제

이희준은 국숫집에서 겪은 일화를 공개했다. 사진=tvN ‘놀토’ 캡처


이희준은 “사장님께 사실을 설명하기가 너무 힘들어서 결국 ‘김동현’이라고 사인을 했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는 덧붙여 “저는 전혀 모르겠다. 안 닮았다고 생각하는데”라며 닮은꼴을 부정했지만, 이에 대해 김동현은 “저는 너무 닮아서 깜짝 놀랐다”고 인정하며 폭소를 유발했다.

이번 ‘놀토’는 이희준과 김동현의 닮은꼴 해프닝뿐만 아니라 영화 ‘핸섬가이즈’ 출연진들의 재치 있는 입담과 다양한 게임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성민, 이희준, 공승연 세 배우의 출연은 ‘핸섬가이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데 충분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