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차량 트렁크서 30대 여성 시신 발견돼…범인 정체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E채널 '용감한 형사들3'이 28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사진=E채널 '용감한 형사들3' 제공) 2024.06.2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혜원 인턴 기자 = '용감한 형사들3'에서 참혹했던 트렁크 살인사건의 전말이 밝혀진다.

28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되는 E채널 '용감한 형사들3'에 이용운, 유태권, 김권익 형사가 출연해 직접 해결한 수사기를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되는 사건은 서울 한복판에서 한 차량이 뺑소니를 치고 달아난 뒤 또다시 다른 차를 들이받고, 한 빌라 주차장에서 불에 탄 채 발견되면서 시작된다.

차량 내부에 사람은 없었다. 방화로 추정됐는데, 대낮에 2번의 뺑소니에 불까지 지른 게 수상해 차량을 샅샅이 살펴보니 차 트렁크에서 여성의 시신이 나왔다.

수많은 강력 사건을 수사했던 형사들조차 끔찍하다고 생각할 정도로 시신의 상태는 참혹했다. 신원 확인 결과 피해자는 30대 여성으로, 마지막 행적은 서울의 아닌 다른 지역의 한 대형마트였다.

현장과 피해자의 행적을 살피던 중 형사들은 수상한 남성의 흔적을 발견한다. 전과만 22범인 흉악범이었다. 그는 이미 수배 중인 상황이었다.

추가 범죄를 막기 위해 수사팀은 남성을 공개수배해 전국에 이름과 얼굴을 알리기로 한다. 사건 당시 대한민국을 충격에 빠뜨린 트렁크 살인사건의 알려지지 않았던 내막이 발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용감한 형사들3'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되며, 넷플릭스·티빙·웨이브 등 주요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에서도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pleasanteye88@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