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유키스, 향수 제대로 자극…‘’만만하니(2024 Ver.)’ 퍼포먼스 영상 화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세대 대표 보이그룹’ 유키스(UKISS)가 청량함과 강렬함을 오가는 극과 극 반전 매력을 뽐냈다.

유키스(수현, 훈, 기섭, 알렉산더, 일라이)는 지난 2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13집 ‘LET’S GET STARTED(렛츠 겟 스타티드)‘의 타이틀곡 ’너는 내 모든 곳에 있어 (Stay with me)‘와 수록곡 ’만만하니 (2024 Ver.)‘의 퍼포먼스 영상을 업로드했다.

먼저, 화이트 톤의 의상을 입고 등장한 다섯 멤버는 신곡 ’너는 내 모든 곳에 있어 (Stay with me)‘에 맞춰 유려한 춤선을 자랑했다. 가슴 벅찬 록 사운드와 어우러지는 애절한 표정 연기로 짝사랑 이야기에 몰입도를 높였다.

매일경제

유키스(UKISS)가 청량함과 강렬함을 오가는 극과 극 반전 매력을 뽐냈다.


이어 유키스는 시크한 무드의 올 블랙 착장으로 ’만만하니 (2024 Ver.)‘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더욱 강렬해진 비트 위로 유키스표 절도 있는 군무를 더해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 가운데, 원곡의 후렴구 안무를 그대로 재현해 향수를 자극했다.

’LET‘S GET STARTED’는 데뷔 16주년에도 끝없는 음악적 도전을 펼치겠다는 유키스의 포부가 담긴 앨범이다. 신보에는 어쿠스틱 팝 발라드, 테크노 팝 등 다채로운 장르의 총 5곡이 수록, 견고한 팀 시너지 속에 한층 진화한 유키스의 음악적 역량이 고스란히 담겼다.

한편, 유키스는 오는 29일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첫 국내 팬콘서트 ‘2024 UKISS FAN CONCERT ’First Memories‘’를 개최한다. 다섯 멤버는 이어 오는 7월 일본 내 3개 도시에서 8회차 단독 콘서트를 진행하며 ‘원조 한류돌’ 활약을 이어간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