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3 (화)

유튜버 한선월, 32세로 사망…'궁금한 이야기Y' 제보 받는다[이슈S]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레이싱모델 출신 유튜버 한선월(이해른)의 사망 소식이 뒤늦게 전해진 가운데 '궁금한 이야기'가 취재에 나섰다.

25일 경기일보에 따르면 한선월은 32세를 일기로 숨졌다. 이달 중순 인천 서구의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으며, 경찰 조사 결과 타살 혐의점은 발견되지 않았다.

한선월의 사망 사실은 온라인을 통해 먼저 알려졌다. 지난 9일까지도 자신의 계정에 게시물을 올리며 팬들과 소통했던 한선월의 부고에 팬들은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다. 장사시설 홈페이지 '고인찾기'를 통해 빈소를 확인한 팬들의 추모가 이어졌다.

이 가운데 SBS '궁금한 이야기Y'가 고인과 관련한 취재에 나서서 관심을 집중시킨다.

'궁금한 이야기Y' 측은 공식계정을 통해 "인플루언서 '한선월' (혹은 '청월')로 활동하였으나 이달 중순 인천 서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된 이모씨에 대해 취재중입니다"라며 "이모씨에 대해 잘 알고 계신 분 혹은 이모씨의 주변 인물에 대해 잘 알고 계신 분들의 연락을 기다립니니다"라고 제보를 부탁했다.

한편 1992년생인 고인은 2016년 오토모티브위크, 2017 서울오토살롱 등에서 레이싱 모델로 활약했다. 이후 유튜브와 구독형 성인 플랫폼에서 한선월이란 이름으로 활동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 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 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