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2 (월)

변우석, 아팠다더니 얼굴 반쪽 됐네[TEN★]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텐아시아

사진=변우석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변우석이 필리핀 마닐라 팬 미팅에서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변우석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2일 필리핀 New Frontier Theater에서는 변우석의 팬 미팅 '2024 ByeonWooSeok Asia Fanmeeting Tour SUMMER LETTER' 마닐라 공연이 진행됐다.

이날 변우석 컨디션 난조를 겪었다고 고백했다. 그는 "같이 즐겨야 하는데 몸이 좋지 않은 모습을 보일까 봐 걱정했다. 팬분들이 힘을 주신 덕분에 재밌게 즐길 수 있었다. 너무 감사하다"며 오열한 사실이 전해졌다.

텐아시아

사진=변우석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가 SNS에 올린 사진을 본 누리꾼은 "아팠다더니 얼굴이 반쪽 된 것 같다", "슬리브 리스 입은 사진 10장 꽉 채워서 올려주라" "무리하지 말고 건강 유의해라", "꽃길만 걷자" 등 댓글을 달았다.

변우석은 지난 8일 대만에서 팬 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어 14, 15일 양일간 태국 팬들과 소통했다. 16일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프라다 2025 S/S 남성복 컬렉션 패션쇼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텐아시아

사진=변우석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선업튀'로 신드롬급 인기를 일으킨 만큼 변우석은 쉴 틈 없이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오는 28일 자카르타, 30일 싱가포르에서 팬 미팅을 이어갈 예정이다. 내달 6일과 7일 양일간은 서울에서 국내 팬들과 시간을 보낸다.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그는 홍콩 팬 미팅을 추가로 확정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