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4 (수)

신승훈의 특별 트레이닝…신예 로시, 오늘(23일) 신곡 'Happy End'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텐아시아

사진=도로시컴퍼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로시(Rothy)가 신곡을 발매한다.

로시는 23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Happy End'(해피 엔드)'를 발표한다. 이는 전작 '너의 계절이 돌아올거야' 발매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로시표 애틋한 서머송을 예고한다. 로시는 3년간 신승훈의 특별 트레이닝으로 음악성과 대중성을 고루 갖춘 아티스트다.

신곡 'Happy End'는 80년대 디스코 하우스 장르를 표방한 업 템포 곡이다. 빠른 리듬과 대비되는 헤어진 연인의 행복을 비는 감성적인 노랫말이 특징이다. 작곡에는 국내 최고의 싱어송라이터 신승훈과 아이유·NCT 도영·루시 등과 작업하며 신예 뮤지션으로 주목 받는 강버터(Kang Butter)가 참여했다. 작사에는 박효신의 '야생화'를 쓴 김지향이 가세해 믿고 듣는 조합을 완성했다.

뮤직비디오에는 여름날의 성장통을 겪는 로시의 이야기가 담긴다. 여름 바다 등 계절의 정취가 묻어나는 공간에서 로시는 소리를 수집, 이를 카세트테이프에 담아낸다. 청량한 여름날 배경과 상반되는 환한 미소 속에 깃든 로시의 쓸쓸한 표정이 몰입도를 높인다.

로시는 그간 데뷔곡 'Stars(스타스)'에 이어 '다 핀 꽃', '겨울..그 다음 봄', 'Diamond(다이아몬드)' 등 위로와 위안의 메시지가 담긴 곡들을 주로 선보인 가운데, 특유의 감미로우면서도 허스키한 음색으로 리스너들에게 사랑받았다. 올여름을 감성으로 물들일 로시만의 반전 서머송 'Happy End'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로시의 디지털 싱글 'Happy End'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