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0 (토)

채정안, 유쾌한 비키니 동영상 공개에 팬들 환호… “여배우의 몸개그, 이례적이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채정안이 개인 채널을 통해 유쾌한 수영복 동영상을 공개했다.

배우 채정안은 19일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유쾌한 분위기의 동영상을 공개해 팬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채정안은 붉은색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등장해, “레드 썬”이라는 글귀와 함께 매력적인 몸개그를 선보였다.

매일경제

채정안이 개인 채널을 통해 유쾌한 수영복 동영상을 공개했다.사진=채정안 SNS


채정안은 물놀이에 앞서 체조를 시작했는데, 창문을 닦는 듯한 동작이 연출되며 보는 이들에게 폭소를 자아냈다. 특히 풀장에서 물놀이 공을 통제하지 못해 성질을 부리는 모습은 기상천외한 혼자 놀기의 진수를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다.

이번 동영상에서 채정안은 패션 감각도 빛났다. 붉은색 비키니 수영복은 강렬한 색상으로 여름철 해변에서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매일경제

채정안이 착용한 갈색 모자는 수영복과 색상 대비를 이루며 전체적인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었다.사진=채정안 SNS


기본적인 디자인이지만 과감하고 깔끔한 느낌을 주어 채정안의 탄탄한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채정안이 착용한 갈색 모자는 수영복과 색상 대비를 이루며 전체적인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었다. 캐주얼한 느낌의 모자는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아이템으로, 채정안의 패션 센스를 엿볼 수 있었다.

간단하게 묶은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은 활동적이고 경쾌한 이미지를 더해주었다. 채정안은 양손에 팔찌를 착용해 스타일에 디테일을 더하며, 패셔너블한 면모를 과시했다.

채정안의 스타일은 해변이나 수영장에서 입기에 적합하며, 심플하지만 눈에 띄는 색상과 디자인으로 여름철 패션 아이템으로서 손색이 없었다. 이번 동영상 공개를 통해 채정안은 특유의 유쾌함과 패션 감각을 동시에 보여주며 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