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14 (일)

'군복무' 방탄소년단 지민, 7월 19일 신보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입대 전 준비한 콘텐츠 순차 공개

더팩트

방탄소년단 지민이 오는 7월 19일 두 번째 솔로 앨범 'MUSE'를 발매한다. /더팩트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방탄소년단 지민이 새 앨범을 발표한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18일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와 방탄소년단 공식 SNS를 통해 "지민의 두 번째 솔로 앨범 'MUSE(뮤즈)'가 오는 7월 19일 오후 1시(한국 시간)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고 전했다.

'MUSE'는 지난 2023년 3월 공개된 첫 솔로 앨범 'FACE(페이스)' 이후 약 1년 4개월 만에 나온 지민의 새로운 작품이다. 영감의 원천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이 앨범은 지난해 12월 공개된 팬송 'Closer Than This(클로저 댄 디스)'를 포함해 총 7곡이 수록된다.

빅히트 뮤직은 "이번 신보를 통해 지민의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다. 'MUSE'에 많은 분들의 사랑과 응원 부탁 드린다"며 "'MUSE' 발매에 앞서 지민이 군 입대 전 미리 준비한 다양한 콘텐츠가 차례로 공개된다"고 전했다.

지민은 지난해 12월 입대했다. 방탄소년단은 정국이 준비한 팬송 'Never Let Go(네버 렛 고)', 성황리에 마무리된 '2024 FESTA(페스타)' 그리고 지민의 신보 발매까지 '군백기' 중에도 팬들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내놓고 있다. 맏형 진은 최근 전역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