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오마이걸 아린, 자립준비청년 위해 2천만원 기부…"꾸준한 선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오마이걸 아린. (사진 = 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제공) 2024.06.1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그룹 '오마이걸' 아린이 꾸준히 선행을 하고 있다.

18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린은 이날 자신의 생일을 맞아 아름다운재단을 통해 자립준비청년의 교육비 및 생활안정비 2000만원을 쾌척했다.

아린은 지난 2021년부터 4년째 자신의 생일 혹은 성년의 날을 기념해 자립준비청년의 건강한 홀로서기를 위한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단발성이 아닌 수년 째 기부를 해오고 있다.

WM엔터는 "평소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청년들을 향한 관심이 높았던 아린은 지난해엔 주거위기 상황에 놓인 청년들의 안정적인 보금자리 마련을 위해 3000만 원을 기부해 누적 기부금 1억원을 달성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아린은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나눔으로 보답하고자 열여덟 어른들에게 응원을 보내기로 했다"며 "보육시설을 떠나 홀로서기를 해야 하는 청년들이 희망찬 새 출발을 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린은 오마이걸 활동을 비롯해 tvN 드라마 '환혼', 웹툰 원작 드라마 'S라인' 등에 출연하는 등 연기자로서도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