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에픽하이, 신곡 '안티 히어로' 뮤직비디오 유출 해프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에픽하이(EPIK HIGH)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뮤직비디오가 유출 해프닝을 겪었다.

에픽하이의 타블로는 지난 16일 SNS를 통해 신보 'PUMP(펌프)' 타이틀곡 'ANTIHERO(안티 히어로)'의 뮤직비디오가 착오로 인해 유출된 사실을 밝혔다.

타블로에 따르면 뮤직비디오 유출을 확인한 팬이 직접 소속사로 연락했고, 소속사는 해당 영상을 비공개 처리하며 빠른 조치를 취했다.

타블로는 "저희가 셋 다 바보들이라 비공개로 올려둔 뮤직비디오가 살짝 공개된 아찔한 순간이 있었다. 다행히 한 하이스쿨(공식 팬덤명) 분이 메일로 긴급 제보를 해주셔서 유출을 막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스포일러 요정들에게 큰 도움을 주신 어젯밤의 영웅께 큰 감사 인사를 드린다. 말도 안 되게 사랑한다. 선물 드리고 싶다"라고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PUMP'는 에픽하이가 발표하는 첫 믹스테이프로, 지난해 11월 발표한 'Screen Time(스크린 타임)'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멤버들이 전곡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개개인의 음악적 색채를 담았다.

에픽하이의 신보 'PUMP'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박정선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