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자크무스, 감사해요” 제니, 베르사유 공주로!…“블랙 드레스로 화려한 피날레 장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블랙핑크 제니가 절경 속 인생 사진을 공개했다.

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제니가 17일 자신의 채널을 통해 근황을 전하며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제니는 다양한 장소에서 촬영한 사진을 통해 자신만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매일경제

블랙핑크 제니가 절경 속 인생 사진을 공개했다.사진=제니 SNS


공개된 사진 속에서 제니는 절경이 펼쳐진 절벽을 배경으로 한 사진을 시작으로, 바다 위에 떠 있는 요트에서도 멋진 인생사진을 완성했다. 그녀는 각각의 장소에서 자연스럽고 세련된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 앵글에 담긴 모습을 공개했다.

특히 제니는 최근 참석한 자크무스 15주년 기념 쇼에서 마지막 무대를 장식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들은 자크무스 쇼를 마치고, 후기를 남기기 위해 촬영한 것으로 보인다.

그녀는 “15년의 자크무스, 당신의 꿈의 일부가 되어 매우 영광입니다.”라며, “이번에 아름다운 경험을 하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며, La Casa 쇼의 마지막을 장식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감동적인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매일경제

제니는 다양한 장소에서 촬영한 사진을 통해 자신만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사진=제니 SNS


매일경제

제니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블랙 드레스를 입고 독보적인 스타일을 뽐냈다. 사진-=제니 SNS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 제니의 패션도 눈길을 끌었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블랙 드레스를 입은 제니는 그녀만의 독보적인 스타일을 뽐냈다. 드레스는 제니의 슬림한 체형을 강조하며, 얇은 스트랩은 그녀의 어깨 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전체적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한 제니의 모습은 많은 이들의 찬사를 받았다.

제니는 블랙 드레스와 함께 작은 크로스바디 백을 매치하여 클래식하면서도 실용적인 느낌을 더했다. 선글라스를 착용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햇빛을 차단하는 기능성을 갖추었으며, 손에 든 와인잔은 제니의 여유롭고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암시했다.

또한, 제니는 블랙 로퍼를 신어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했다. 이 신발은 드레스와 잘 어울리며, 계단을 오르내릴 때도 안정감을 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니의 전체적인 스타일을 완성시켰다.

헤어 스타일 또한 주목할 만하다. 제니는 머리를 깔끔하게 뒤로 묶어 시원하고 단정한 이미지를 강조했으며, 자연스럽고 깨끗한 메이크업은 그녀의 자연미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배경으로 보이는 바다와 암석, 요트는 제니의 여유로운 휴양지 라이프스타일을 암시하며, 계단에 서 있는 그녀의 자신감 넘치고 우아한 포즈는 많은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제니의 이번 패션은 단순히 옷을 입는 것에 그치지 않고, 전체적인 라이프스타일과 이미지를 함께 연출하는 데 중점을 둔 점에서 큰 의미를 가진다. 그녀의 독특한 스타일은 팬들뿐만 아니라 패션 업계에서도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