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13 (토)

'변우석 최애' 라이즈 앤톤 "'저도 수영했었다, 항상 응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텐아시아

라이즈 앤톤/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라이즈 앤톤이 배우 변우석을 향해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라이즈는 17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첫 미니앨범 'RIIZING'(라이징) 발매 기념 프리미어를 개최했다.

이날 앤톤은 "변우석 선배님은 작년 마마 시상식에서도 뵌 적이 있다. 변우석 선배님이 어딜 가도 라이즈에 대해 좋은 말씀 해주셔서 항상 감사하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최근 작품에 변우석 선배님이 수영을 하는 모습이 있었다. 저도 과거에 수영을 했었다"며 반가움을 나타냈다. 앤톤은 "저도 변우석 선배님을 응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텐아시아

라이즈/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타이틀 곡 'Boom Boom Bass'는 펑키한 디스코 비트와 그루비한 베이스 라인이 돋보이는 곡이다. 가사에는 베이스 기타 연주를 통해 서로에 대한 설렘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청춘의 모습을 그렸다. 음의 높낮이로 점차 깊어지는 친밀감을 나타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외에도 미리 음원 공개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Siren'(사이렌), 'Impossible'(임파서블), '9 Days'(나인 데이즈), 'Honestly'(어니스틀리), 'One Kiss'(원 키스), 'Talk Saxy'(토크 색시), 'Love 119'(러브 원원나인)까지 총 8곡의 다채로운 곡이 담겼다.

라이즈의 첫 미니앨범 'RIIZING'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