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1 (일)

권상우 사주 본 스님 "돈 창고가 집채만 해…3년 뒤 큰돈 들어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배우 권상우 손태영 부부가 사주를 보는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유튜브 영상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권상우 사주가 공개됐다.

최근 배우 손태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Mrs. 뉴저지 손태영'에 '인생 최초로 온 가족 함께 시골 여행 간 손태영♥권상우 부부'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손태영은 앞서 오랜만에 한국에 들어온 근황을 전한 바 있다. 영상에서 손태영 권상우 부부는 자녀들과 계곡에서 백숙과 닭볶음탕을 먹으며 즐겁게 지냈다.

이후 한 사찰을 찾은 두 사람은 사주를 보는 스님을 찾았다. 스님은 권상우의 사주를 보고는 "권상우씨는 돈 창고가 있는 사람이다. 돈 창고가 있는 사람은 창고가 집채만 하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머니투데이

배우 권상우 손태영 부부가 사주를 보는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유튜브 영상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님은 "3년 뒤에 돈이 꽉 채워져서 창고가 터질 정도의 큰돈이 들어올 데가 있다. 배역을 크게 잘 맡을 수도 있다"라고 말해 권상우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스님은 "2037년에 아주 좋다. 제2의 전성기가 시작된다. 너무 좋다"라고 풀이했다. 이에 권상우는 "열심히 준비하고 있겠다"라고 화답했다.

권상우는 지난해 1월 개봉한 영화 '스위치', 지난해 9월 공개된 디즈니+ 6부작 '한강'에 출연했다. 올해 영화 '히트맨2' 개봉을 앞두고 있다.

마아라 기자 aradazz@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